|
2026-06-25 17:19
조회: 152
추천: 0
오리진 극딜 딜싸이클대부분 주썬브 오리진 라스피 를 하라고 하시던데
준극때 미묘하게 쿨 안맞는게 불편해서요 주썬브 라스피 오리진 해도 무방한가요? 극딜 엄청 짧아서 해카테 4초 안에 라스피까지 다 박을수 있을거같은데
EXP
6,680
(10%)
/ 7,401
|
이름모르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