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 주썬브 오리진 라스피 를 하라고 하시던데
준극때 미묘하게 쿨 안맞는게 불편해서요

주썬브 라스피 오리진 해도 무방한가요?
극딜 엄청 짧아서 해카테 4초 안에 라스피까지 다 박을수 있을거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