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여 메짱 메린이입니다
이번 여름 챌섭으로 제논 한번 해보려고 합미다..!

근데 난이도가 누구는 쉽다, 누구는 어렵다 말이 많아서여 ㅠㅠ
제가 가장 어렵게 했던 직업은 아델이었는데 누를 게 너무 많기는 했지만 어찌어찌 적응해서 이지 윌 까지 잡았던 기억이 납니다!

너무 쉬운 렌이나 보마는 안끌려서 제논이 이펙트도 예쁘고 끌리는데 저같은 나부랭이 뉴비가 해도 괜찮을까여..?

참고로 젤 쎈 보스 잡았던 게 더스크? 입니다 ㅠ
무과금으로 천천히 해보려고 하는데 조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