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9:41
조회: 61
추천: 0
하드 메이린 질문 있습니다클리어 목적 X 지인 계정으로 연모로 배율 측정 해보고 있었는데 버그가 하나 있는거 같아서 질문드립니다.
쿨초 스킬 쓰고나서 다시 시퀀스 누르니 리레만 초기화 되고 다른건 쿨초가 안되던데 이건 무슨이유인지 잘모르겠는데 혹시 해보신분들 중에 같은 현상이 있었는지 궁금합니다. 버그인지 이게 뭔 로직이라도 있는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