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6:57
조회: 172
추천: 0
제논 앱솔 아케인제논은 별이좋다 하길래 앱솔 뚝 4초 22성 올스탯두줄급 앱솔이랑 쌍크장갑보고있는데 상하의견장은 에테르넬구매 생각중입니다
목표는 유챔칼로스까지 목표로하는 메린이입니다. 혹여나 18아케인이 더좋은지 모르겠어요 앱솔은 지금 굳이려나 싶기도하고 괜찮을까요? 닉네임은 효제린이고 미트라는 애완미트라로 계속키워나갈겁니다 루컨마 / 마도서 / 커포이 4칠흑 예정입니다
EXP
44
(44%)
/ 101
|
킬딸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