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마 배율 130% 나오는데 2페에서 3번 죽고 3페 50%까지 피 깎으면 데카 우수수 떨어져서 끝나버리는데

캡틴은 검마 억까 패턴 어떻게 방어나 회피함? 어찌어찌 방어, 회피한다해도 꼭 좆같은 순간에만 파운틴 꺼지고

체력 딸려서 죽는게 한두번이 아님.. 특히 2페이즈에서는 밑에서 칼 튀어나오면서 + 감자 + 개새끼 + 사슬 이러면

진짜 피할 수 있나 싶은데 캡틴 기동성 좋은거랑 별개로 이게 가능한거임?

공략 영상 봐도 다들 그냥 신컨 같고 나는 ㅄ같고... 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