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0:08
조회: 255
추천: 0
뉴비 어빌 질문있어용 ㅠ![]() 이번 챌섭 캡틴 뉴비입니다! 첫번째 레전드로 20% 뽑아서 쓰고 있는데 밑에 2줄은 유니크로 보공/상추뎀? 그걸 뽑아야 한다더군요..? 나중에 출석 많이 하면 그 훈장? 100개 주는데 그걸로 첫줄 잠구고 돌리면 되나여? 아니면 저거 밑에 2줄 잘 뽑는 법이 있나용?
EXP
807
(7%)
/ 901
인장이 머에여?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노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