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8:52
조회: 2,459
추천: 1
해방해도 17여명으로 하드메이린 안될거같은데 씁보조 레에 엠블 레유4줄에 장신구 17~18 15퍼/1~2줄인데 지금 다이아까진 찍어놨고 해방+노블 받으면 이적자까진 되는데 하드메이린은 배율이 안나옴 이미 템맞춘거 바꾸고싶진않은데 조각더투자한다고 되나 저번챌썹 생각하고 템맞췄다가 애매하네 씁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