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사에서 전화오길래 받아보니까


○○○고객님 맞으세요? 해서


맞는데 무슨 일로 전화했는지 말하니까


죄송해요 제가 잘 알아듣지 못했어요 말함


내 목소리가 작아서 안들리는건가해서


목소리높여서 말해도


죄송해요 제가 잘 알아듣지 못했어요


그래서 다시 또박또박말해도


죄송해요 제가 잘 알아듣지 못했어요 반복


짜증나서 바로 전화끊어버림


전화걸거면 상담사로 전화할것이지


사람 말 못알아먹는 ㅂㅅ ai써서 대답하면 죄송하다 못 알아먹었다 ㅇㅈㄹ하니까 짜증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