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퍼로 클가능한게 체급이 센거지

저 난이도로 90퍼 클 가능하면
그건 씹사기 아닐까?

그냥 저점보장되고 극딜도 딸깍
준극도 딸깍인데?

난이도가 보마보다 쉽다 느낀건 처음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