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포 살려서 역습? 절대 안 함.
공 잡고 가다가 접고 뒤로 패스. 또 공 돌리기.
공 잡고 가다가 되지도 않는 개인기로 템포 죽이고 공 뺏기기.

얘네 진짜 뭐함?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