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0:56
조회: 431
추천: 2
아니 근데 단체로 폭탄돌리기 하는 것 같음템포 살려서 역습? 절대 안 함.
공 잡고 가다가 접고 뒤로 패스. 또 공 돌리기. 공 잡고 가다가 되지도 않는 개인기로 템포 죽이고 공 뺏기기. 얘네 진짜 뭐함?ㅋㅋ
EXP
3,745
(36%)
/ 4,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순] 지듣노
벼락맞은뚱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