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획이 겁나 맛없네
유부 유행 아티팩트 없고
재획비, 가경 비싸고 5석펫도 못쓰고있고

사냥하기 좋은 환경이 아니다
하드메이린 수익 합쳐도 사냥손실 생각하면 별로인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