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장 안달면 안달았다고 뭐라함
2.그래서 달아오면 스펙 낮다고 뭐라함
3.본캐 스펙 다시 달면 높다고 뭐라함
4.뭘해도 고로시당함 애초에 정보를 주면 안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