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6:55
조회: 283
추천: 0
레테 환산 배율 이상없는거죠? ㅠ![]() 카가엔슬 109% 5분 쳐보니까 16% 까지길래 ㅈㅈ치고 나왔어요.. 똥손이긴 한데 그래도 카가엔슬 딜 못넣을 정도는 아니거든요..? 혿시나싶어서 156% 하드윌도 쳐보니까 시간 부족으로 보스 체력 리셋돼서 1페를 못넘기네요 ㅠㅠ ㅋㅋ 노블도 45포 길드고 극딜순서도 맞게 한 것 같은데.. 흙도핑한게 문제일까요? ㅠ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롤점검중] 씹덕노래는 관심없으니까 니혼자들어라 제발
[Kgd3343] 노래가 별로긴하네 ★☆☆☆☆
[이순] 지듣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