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부터 틈틈히 박았는데 오늘 드디어 깨넹
이제 여명 빼고는 어느 정도 피하면서 할 수 있을 정도 되긴 했는데 여명이 진짜 개극혐이네
여기 그냥 1극딜로 실드만 까고 튀어다니는 게 낫나?
뭔가 짤딜 더 하려다가 실드만 채워주는 것 같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