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사파이어 찍어서
레잠 2개 에디 유잠 1개 있는데
이거 그냥 일단은 존버하는 게 낫죠?

어디서 봤는데 기존 엠블에 레잠 바르는건 비효율이라길래 나중에 미트라 얻으면 거기다 쓰라는 걸 본 적 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