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9:29
조회: 274
추천: 0
근데 지금 챌섭 해방 빨리할 이유가 있음?미라클 보고 빨리해봤자 제네무기 에디 유->레 하나 날먹하고 끝 아냐? 저거만 보고 미래없는 가성비 똥망 템셋에 돈 쏟아부을바엔 걍 그돈 아껴서 건실하게 등업할듯..
운에 따라서 훨씬 덜 들수도 있고 애초에 아버 설계가 2달은 챌섭에 있을수밖에 없게 짜놨는데 굳이 달릴 이유가? 있는지? 저 똥망 템셋으로 검윗보스 빨리 잡아봤자 템 감가 감당 못함
EXP
510
(10%)
/ 6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Rina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