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라클 보고 빨리해봤자 제네무기 에디 유->레 하나 날먹하고 끝 아냐? 저거만 보고 미래없는 가성비 똥망 템셋에 돈 쏟아부을바엔 걍 그돈 아껴서 건실하게 등업할듯..
운에 따라서 훨씬 덜 들수도 있고

애초에 아버 설계가 2달은 챌섭에 있을수밖에 없게 짜놨는데 굳이 달릴 이유가? 있는지? 저 똥망 템셋으로 검윗보스 빨리 잡아봤자 템 감가 감당 못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