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이나 이탈30 에다가 직작해볼까 싶은데 굳이?

지금 에디 레전 86급이 노작 + 150~200억 정도의 평가를 받는거 같음

급한건 없어서 원래는 큐브 짬통만 쓸랬는데 미라클까지 떠서 더 고민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