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0:37
조회: 189
추천: 0
언컨 미라클이어도 에디 직작 ㄴㄴ?33이나 이탈30 에다가 직작해볼까 싶은데 굳이?
지금 에디 레전 86급이 노작 + 150~200억 정도의 평가를 받는거 같음 급한건 없어서 원래는 큐브 짬통만 쓸랬는데 미라클까지 떠서 더 고민됨....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