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섭에서 보마 키우고있는데여

매주 18억씩? 본섭에서 가져오고있는데

무기랑 엠블렘은 카레잠 바르고 이벤트큐브로 사용할거같구

메소모아서 보조무기를 사야할지 보스장신구를 사야할지.. 고민입니다

고민을 해결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