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조 레전이 10억도 안해서 블랙보조에 교불재화 박기는 아쉽고
그렇다고 뉴비한테 궁수 시세44억 + 관세 4억 = 48억
현금가 7~9만원 할텐데
큐브를 쓸곳이 애매하네. 피방 화이트, 블랙 큐브가 매주 생기는 중이라

나말고 친구 유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