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드관리자분들 격주수로문제는 보통 어떻게 처리하시나요?
전주 수로안쳤다고 뒤늦게 이번주에쳐도 일주일동안 메멘토 해버리는건 너무 매정한처사같고 치면 바로풀어줌 이래버리면 2주에 1번쳐서 매주풀참하는유저 병신만드는격이라고 생각해서 저같은경우엔 수로 플래그 둘다해야 풀어주는방법이 좋아보이는데 더 좋은방법이 있나요?
벌금부과하기엔 제가 별로 금전이 오고가는방식은 선호하지 않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