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무기 쌍레 가는게 얼마나 한다고 해방 시점에 미라클 아닌걸로 운운함..? 심지어 제네무기는 등업보다 빡센게 옵션 띄우기이고.

이번 주 미라클이면 그냥 무기 말고 다른 템 맞추면 되잖아^^

그러니 비추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