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3:01
조회: 220
추천: 0
이적자 정석이 이거 맞나요?115퍼 2초뚝 캡틴인데 겨우깬거 같아서 혹시 다른 좋은 방법이 있나 물어봅니다.
1페// 칼찍 후 패링, 1타패링+3타패링 후 120확인 후 오리진 극딜 >> (컷신) 칼찍모션 나오자마자 극딜 + 극딜 돌면 극딜 >> (컷신) 준극쓰고나면 넘어가져야함 2페// 오리진 극딜 전 까지 120 채우고 극딜 >> (컷신) 극딜 >> (컷신) 극딜 +다음 극딜 돌기 전에 어센트 써서 넘기기 3페// 들어오자마자 오리진 극딜 +120 채우고 극딜 돌면 극딜 >> (컷신) 극딜 >> (컷신) 오리진 극딜 >> (컷신) 극딜 = 여기서 끝남 1페 들어오자마자 준극이 더 좋나요?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