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5퍼 2초뚝 캡틴인데 겨우깬거 같아서 혹시 다른 좋은 방법이 있나 물어봅니다.

1페//
칼찍 후 패링, 1타패링+3타패링 후 120확인 후 오리진 극딜
>> (컷신) 칼찍모션 나오자마자 극딜 + 극딜 돌면 극딜
>> (컷신) 준극쓰고나면 넘어가져야함

2페//
오리진 극딜 전 까지 120 채우고 극딜
>> (컷신) 극딜
>> (컷신) 극딜 +다음 극딜 돌기 전에 어센트 써서 넘기기

3페//
들어오자마자 오리진 극딜 +120 채우고 극딜 돌면 극딜
>> (컷신) 극딜
>> (컷신) 오리진 극딜
>> (컷신) 극딜 = 여기서 끝남

1페 들어오자마자 준극이 더 좋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