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몇몇사례가 존재했듯이
끝없이 추락하고 있음에도 정신못차리는 곳도 있긴함


그래서 적어도 유종의 미 정도 남기고 떠나고 
반전되었으면 좋겠긴해


그게 2018년(독일전 승리)~2019년이었는데 참 그 시기 계속 이어가지 못한게 아쉬움
특히 명보형은 행정가로 일하거나, 적어두 울산에서 종신했으면
레전드대우 꾸준히 받았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