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6:38
조회: 261
추천: 0
아스트라는 박고 생각하는게 맞음?윗잠 정옵3 보보마 40 30 9
에디 마마인 12 9 9 윗잠 이탈이든 에마삼이든 둘다 흠.. 사서 가져오기엔 다른 가성비스펙업이 한참 남은 8만후반이라 그냥 아스트라 올리고 될대로되라 식 머적자큡 남는거 던지기 하려하는데 어때? 제네무기조차 걍 정옵 5줄이라 ㅠ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