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4:14
조회: 258
추천: 0
흉성 포식사 한다길래 해왔어https://youtu.be/R7nh8YHohaE?si=bZfjhvUJ_cW_8t8_
최소컷할땐 하이퍼 노빌(맞으면 뎀15%)증가 에 일부러안피하고 다맞으면서함 돌덩이(?)15-->그냥맞음 피하는가성비x 흉성패턴60-->피하는게좋음 이런식으로... 하드가면무조건죽는다길래 포식신경써서 원트만해옴 의미없어서 또하기 귀찮고.. 안하던템포로하니까 ㅈㄴ못했긴한데 막판 안아줘요 제외하고생각하면 포식0임 포식일부러늘리면서 딜하는걸 알아주는 사람이없네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