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비우고 좀 써버렸는데 괜찮나요?
이노센트랑 백줌 좀 쓰고 솔에르다사고 VIP 쿠폰사고
에르다 조각 40개 샀는데
큐브부터 샀어야했나요 나중에 코인 부족해지는거 아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