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섭때마다 길드 강퇴로 엄청 올라오는데

그냥 그브던짐 당한거 말고 강퇴 사유를 몰라서 오인 저격하는 경우도 많이 보이더라

길드 가입할때도 인삿말 적게하는데 강퇴할 때도 강퇴사유 적게하면 안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