윗잠 한줄이탈을 사고싶은데 이번주 미라클이니까 이탈사서 아랫잠을 돌릴까요 아니면 미라클뒤에 5줄에 한줄이탈 나오는걸 살까요 가격면에서 어떤게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