윗잠 정옵3 보보마 40 30 9
에디 마마인 12 9 9

윗잠 이탈이든 에마삼이든 둘다 흠.. 사서 가져오기엔 다른 가성비스펙업이 한참 남은 8만후반이라
그냥 아스트라 올리고 될대로되라 식 머적자큡 남는거 던지기 하려하는데 어때?
제네무기조차 걍 정옵 5줄이라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