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들 제가 챌섭 에메랄드 찍고 받은 레잠으로 보마 블랙보조에 바르고 블큐를 돌렸거든요? 근데 지금 블큐가 한 17개인가 남아있는데 여기서 킵해야하나요? 17개랑 코인샵 큐브로는 이거보다 더 잘 못띄우려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