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고비, 마운자로 치료 14일 중단 필요

라고 적혀있는데 지금이 검진 일주일 전이란거임

그 전엔 아무런 관련 안내문자 없었는데 대체 뭘까

물론 난 안맞아서 상관없긴 한데 궁금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