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그럼 스킬쓰고 대쉬점캔할때  헥스 대쉬 점프를 거의 동시에 둘러야하는데 너무 빡셈 스캔스모드 쓰고있긴한데 가끔 벽넘어야할때 못넘어서 죽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