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21:11
조회: 316
추천: 1
검마 포뻥 아는사람6600만인데 아케인포스딸림 3페까지 쳤는데 각 안나오던데 환산주스탯보니까 배율 120퍼였고
최종뎀 29.7퍼 반감 받는 중이라고 나와있던데 궁금한게 최종뎀 반감 받는거 대비 배율 120퍼라는거임?? 아니면 투력떄문에 120퍼인데 인게임은 최종뎀 29.7퍼 별개로 받는거임?
EXP
1,414
(7%)
/ 1,6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오중이떠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