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산 7.5에 본캐 렌 키우는 메린인데 현재 보조 : 보방공 / 에디21 끼고있거든.

유툽 같은데 보니깐 적어도 꽉찬 이탈에 에디+a 정도는 맞추라고 하더라.

자금은 350~400억 사이로 맞추고 싶은데, 문제가 이 가격대 매물을 보니,

잠재 이탈1줄 / 에디21          잠재 정옵 / 에디 21+&(23퍼급) 이거 밖에 없어서 고민이야.

방무 1줄 빼고 해방용 보조로 좀 미래를 보고 싶긴한데 당장 스펙업할 곳도 많은데 400억을 보조에만 박는게
맞는 선택인지, 

350~400억으로 산다면 옵션은 어떤걸 맞춰야 하는지.

메짱이들의 의견이 궁금해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