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타고 도로 나오는것도 빡치는데
그래 전용도로가 없는 길이었으니 이해한다

근데 에어팟 양쪽 꽂아넣고 내가 피해서 갈라니까 와리가리 치다 박을뻔했네 ㅇ ㅏ 화가 잔뜩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