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9:23
조회: 772
추천: 0
솔직히 지금 미트라 가격 보면 똥블렘에 레잠 발라줄 만 한데계곡 백숙 비유가 너무 맛도리라서 지금 사람들이 헷갈려하는 듯 ㅋㅋ
내가 봤을 땐 미트라 감가가 레잠 가격보다 더 먹지 않을까 생각해서 임시로 쓸 똥블렘에 써주는 것도 나쁘지 않다 봄 어차피 똥블렘으로도 해방큐브만 잘 하고 장신구만 잘 맞추면 챌은 다니까 근데 똥블렘 레잠 쓸 거면 조건이 두 가지 있음 하나는 종결옵같은 거 떠도 박탈감 안 느낄 것(하 이거 팔면 얼만데) 또 하나는 에디를 절대 건드리지 말 것 쌍레 똥블렘은 범죄임
모르겠고 엔버 노래할게~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