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팅 올라오는 거 좀 에바네

못 깨면 <<<< 개답답하다고 욕함
잘 깨면 <<<< 개노잼이라고 욕함

내가 종겜 라이브 문화를 잘 몰라서 그런가 적응이 잘 안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