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해봤는데 최고가1.6%남김 타계정 3시간도 안한거긴한데 진짜깍고깍아도 98%정도가 한계일것같은데 내가 못한건지 아델이 고스펙가서 약해진건지 궁금하다 되는사람 도전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