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2:26
조회: 195
추천: 0
아델 하드흉성 쳐볼사람101%해봤는데 최고가1.6%남김 타계정 3시간도 안한거긴한데 진짜깍고깍아도 98%정도가 한계일것같은데 내가 못한건지 아델이 고스펙가서 약해진건지 궁금하다 되는사람 도전해봐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