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슬 뼈 으스러질정도로 아픈거는 레테라 할게 없어서 그냥 슉슉 텔포만 하는거+파운틴으로 커버 되는데 
어둠쓰고 번개는 시발 어느쪽인지 도박했다가 틀렸다....

그래도 초심찾고 화이트워싱한 검마 내발로 들어가서 구경은 해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