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2:26
조회: 290
추천: 0
방어불가 절대어둠 시발 개너무하네![]() 사슬 뼈 으스러질정도로 아픈거는 레테라 할게 없어서 그냥 슉슉 텔포만 하는거+파운틴으로 커버 되는데 어둠쓰고 번개는 시발 어느쪽인지 도박했다가 틀렸다.... ![]() 그래도 초심찾고 화이트워싱한 검마 내발로 들어가서 구경은 해봄. ![]()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