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페때 데카가 많이 갈리는데요.
제로할때는 베타로 쉴드때문에 몰랐는데 아란하니깐 " 감자 , 땅개" 패턴에서 우측으로 붙을때 사슬때문에 피가 많이 까이는데 방법잇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