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5:11
조회: 145
추천: 0
검마 하는데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2페때 데카가 많이 갈리는데요.
제로할때는 베타로 쉴드때문에 몰랐는데 아란하니깐 " 감자 , 땅개" 패턴에서 우측으로 붙을때 사슬때문에 피가 많이 까이는데 방법잇을까요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