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펙트나 보스 보는것도 화려해서 좋은데
기믹도 있고 그냥 잘만들었음

특히 해 달 할 때 마다 아슬아슬하게 들어오면
나 겜좀 치나? 하는 착각 들어서 기분도 개좋아짐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