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레이 녹화 기능 최근에 추가된 거라고

친구가 피시방 옆자리에서

카데나 리플레이 보여주는데

눌리는 거 보이더라고


와 무슨 피아노 치는 줄

진짜 개빡겜하던데

리스펙 함.


챌섭으로 보마가 좋다고 들었다

하니까 리플레이 보여주는데

얘는 눌리는 게 없어서 잠 올 거 같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