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2:17
조회: 114
추천: 0
겜안분 ) 카데나 하시는 분들 리스펙합니다.리플레이 녹화 기능 최근에 추가된 거라고 친구가 피시방 옆자리에서 카데나 리플레이 보여주는데 눌리는 거 보이더라고 와 무슨 피아노 치는 줄 진짜 개빡겜하던데 리스펙 함. 챌섭으로 보마가 좋다고 들었다 하니까 리플레이 보여주는데 얘는 눌리는 게 없어서 잠 올 거 같더라.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