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2:20
조회: 205
추천: 0
근데 메이플만유독 시세질문에 불친절한 느낌임이제야 겜오래해서 짬차서 대충시세잡는데
뉴비땐 ㄹㅇ 어려웠음 그렇다고해서 물어보면 100억적정가아이템이면 한90억이라 알려주면 그래도 싸게 팔아치워라 느낌인데 그런거물어보면 보통70억이 시세라고 알려주고 80억부턴 니애미도 그가격엔 안산다 소리나오더라 정작80억에올리면 3시간내로팔림 과거몇번 겪고 메이플커뮤엔절대 시세참고안함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