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히 깎다가 솔플 실패하면 그냥 손해 본 청년이 될 것 같아서
지인이랑 2인 가기로 함

이번 달 검마도 1인 해야 다음 주 해방이긴 해서 고민 씨게 했다
난 1주차에 하드검밑이 다 될 줄 몰라서 하스데만 했거든
다음 챌섭땐 참고해서 수욜에 보스 돌아야겟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