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표 스펙 공책메이플하니깐 11만찍히는데
익검솔플에
익세 하적 하카 보조데려가고
하흉 하림 노유2인
하발 익칼 3인
이게 최소치인가?
데티해방은 겨울에할거같고
11만은 몰빵해주면 내년 여름이면 찍을거같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