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9:45
조회: 174
추천: 0
흉성할때 이펙트 끔?노말흉성 배율 150퍼 정도 나오길래 함 가봤더니 비숍 스킬 색감이랑 비슷해서 패턴이 하나도 안보이네;;
에겐빌드로 했는데도 잠깐 폐허 갔다오기만 해도 포식수치가 쭉쭉 올라가;;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이순] ㄱㅇㅇ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