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정신사나움

일반뎀스쓰면 너무 긴 숫자때문에 유닛뎀스쓰면 좀 나아지긴해도

유닛뎀스 쓴다해서 신경이 안쓰이는건 또 아니라서

단위를 좀 줄여야 할거같음

100억이 아니라 10억만 가도
일반 뎀스쓰면 걍 화면에 그림으로 장난치는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