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란, 렌 고민 중인데

오로지 멋과 재미가 먼저인데 둘 중 누가 더 괜찮을까요?

저번엔 하다가 유니온 벽느껴져서 중간에 탈출했는데 이번엔 유니온도 쉽다해서 제대로 해보려고 설치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