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20:29
조회: 200
추천: 0
보조 보보방이라도 괜찮지 않아?? 봐줄래?! 404030![]() 방무30 공 3.2%좀 넘구 덱스9 공 2.8% 보공 10% 이탈이니까 공3.2% 정옵이랑 실제로는 거의같아서 관세포함 220주고샀는데 괜찮은가.. 보마정옵 260~300억이라서 가성비로샀다..
EXP
13,573
(71%)
/ 13,8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순] ㄱㅇㅇ

ab451